본문 바로가기
신차_신제품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by 제이슨류닷넷 2020. 8. 28.
728x90

기아자동차의 승용 라인업 가운데 가장 스포티한 모델인 스팅어가 3년 3개월여 만에 페이스리프트했습니다. 모델 이름 뒤에 '마이스터'라는 별명도 붙었습니다.

2.2L 디젤 엔진이 빠지고 2.0L 가솔린 터보 엔진을 대신해 신형 304마력 2.5L 가솔린 터보 엔진이 올라간 것이 가장 큰 변화입니다. V6 3.3L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은 최고출력이 373마력으로 3마력 높아졌습니다.

트림 구성은 사실상 그대로인데, 선택 사항이었던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를 기본 사항에 넣는 대신 하위 트림에 페이스리프트 이전 상위 트림 이름을 쓴다거나 상위 트림 기본 사항 일부를 선택사항으로 돌리는 식으로 값 착시 효과를 노렸습니다. 실제로는 최하위 트림 기준으로 기본값이 100만 원 이상 올랐습니다. 새 엔진 값이 반영되었다고 하면 할 말은 없습니다만.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한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jasonryu.net/2020/08/27/2021-kia-stinger-meister-kr/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기아자동차가 스팅어를 페이스리프트한 스팅어 마이스터(Stinger Meister)를 출시했다. 2017년 5월 출시 이후 3년 3개월여 만의 페이스리프트로, 판매량이 많지 않았던 모델인 만큼 엔진 변화 이외에��

jasonryu.net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