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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2017년에 G4 렉스턴이라는 이름으로 나온 2세대 렉스턴(프로젝트명 Y400)을 페이스리프트한 모델이죠.
앞모습을 크게 바꾸고 내부를 고급화하는 한편, 동력계 성능을 높이고 개선한 것이 특징입니다. 트림 구성은 일반 트림은 럭셔리와 프레스티지로 단순화하고 최상위 특별 트림인 더 블랙을 추가했습니다.
2.2L 디젤 터보 엔진은 기본적으로 같지만 출력과 토크가 높아졌고, 7단 대신 8단 자동변속기를 쓰면서 복합연비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10% 정도 개선되었습니다.
다른 쌍용 모델들에 먼저 들어간 주행 보조 기능(ADAS)와 인포콘(INFOCONN) 커넥티비티 기능 및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본값은 적잖이 올랐지만, 추가된 기본 사항과 개선된 연비를 고려하면 아주 높은 수준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jasonryu.net/2020/11/04/2021-ssangyong-rexton-k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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