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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세라티 코리아가 2021년형 기블리를 출시했습니다. 실내외 디자인이 부분적으로 바뀌었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개선하고 ADAS 시스템을 보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주목할 만한 것은 브랜드 첫 전동화 모델인 기블리 하이브리드와 고성능 모델인 기블리 트로페오가 추가된 건데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한 기블리 하이브리드는 21세기에 나온 마세라티 차들 중 처음으로 4기통 엔진이 올라간 것은 물론 전동 터보차저인 이부스터(eBooster)를 단 것이 흥미롭고요. 기블리 트로페오는 르반떼 트로페오에 쓰였던 580마력 V8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을 얹어 시속 326km의 최고속도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jasonryu.net/2021/07/28/new-car-2021-maserati-ghibli-trofeo-hybrid/
2021 마세라티 기블리, 기블리 트로페오, 기블리 하이브리드
마세라티 코리아는 2021년 7월 28일에 부분 변경한 2021년형 기블리를 출시하면서 고성능 모델인 기블리 트로페오(Trofeo)와 브랜드 첫 전동화 모델인 기블리 하이브리드를 새롭게 내놓았다. 2021년형
jasonryu.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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