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_신제품

현대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 N 라인

by 제이슨류닷넷 2020. 8. 27.
728x90

지난 4월에 세대교체한 새 모델이 나온 현대 아반떼에 두 가지 가지치기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하나는 두 세대를 건너뛰고 라인업에 복귀한 하이브리드고, 다른 하나는 스포티한 성격을 지닌 N 라인입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사실상 국내에서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가 했던 역할을 넘겨 받고, 아반떼 N 라인은 이전 세대에서 아반떼 스포츠라는 이름으로 팔린 차의 성격을 이어받은 것입니다. 

재미있게도 앞서 출시한 일반 가솔린/LPi 모델과 달리 둘 다 뒤 서스펜션이 멀티링크 방식이고, 동력계 최대토크가 27.0kgm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적어도 하이브리드가 '힘 없는 차'라고 하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물론 N 라인은 가솔린 터보 엔진 최고출력이 204마력으로 더 높습니다. N 퍼포먼스 파츠로 '순정 튜닝'도 할 수 있고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한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jasonryu.net/2020/08/13/2020-hyundai-avante-hybrid-nline-kr/

 

현대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 N 라인

현대자동차가 8월 13일부터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와 N 라인(N Line)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올 뉴 아반떼는 지난 4월 가솔린 1.6L 엔진 및 LPi 1.6L 엔진 모델이 먼저 출시되었고, 이번에 저공해 및 준

jasonryu.net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