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4월에 세대교체한 새 모델이 나온 현대 아반떼에 두 가지 가지치기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하나는 두 세대를 건너뛰고 라인업에 복귀한 하이브리드고, 다른 하나는 스포티한 성격을 지닌 N 라인입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사실상 국내에서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가 했던 역할을 넘겨 받고, 아반떼 N 라인은 이전 세대에서 아반떼 스포츠라는 이름으로 팔린 차의 성격을 이어받은 것입니다.
재미있게도 앞서 출시한 일반 가솔린/LPi 모델과 달리 둘 다 뒤 서스펜션이 멀티링크 방식이고, 동력계 최대토크가 27.0kgm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적어도 하이브리드가 '힘 없는 차'라고 하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물론 N 라인은 가솔린 터보 엔진 최고출력이 204마력으로 더 높습니다. N 퍼포먼스 파츠로 '순정 튜닝'도 할 수 있고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한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jasonryu.net/2020/08/13/2020-hyundai-avante-hybrid-nline-kr/
728x90
'신차_신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카니발 (0) | 2020.08.27 |
---|---|
르노 조에 (0) | 2020.08.27 |
볼보 XC60 T8 R-디자인 에디션 / XC90 T8 R-디자인 에디션 (0) | 2020.08.27 |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RWD 스파이더 (0) | 2020.08.27 |
아우디 뉴 A8 / A8 L 50 TDI 콰트로 (0) | 2020.08.10 |
댓글